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결혼 28주년 여행(4)-광한루원

by 수레의산 2014. 3. 23.

결혼기념 여행 마지막으로 춘향의 고을, 사랑의 고을인 남원이다. 일단 남원 춘향테마파크에 들렀다가 광한루원에 들러서 구경하고 남원의 대표적 음식 추어탕으로... 늦은 점심을 먹었다.

 

▲ 진달래가 피었어요...

 

▲ 테마파크에서 본 남원시내... 바로 앞에 보이는 다리가 춘향교

 

▲ 한미디로 덮다...

 

 

▲ 공원주차장에 있는 명물.. 재미 있어요. 궁금하면 한번 가보시든가...

 

 

▲ 드디어 광한루원에 들어 왔어요....

 

 

 

▲ 오작교에서...

 

▲ 여기 잉어가 1미터는 되는거 같다.

 

 

▲ 사랑해요...♡

 

 

 

 

 

 

 

 

 

 

 

 

▲ 이몽룡은 사또자제라고 일은 안하고 여친이나 만나러 이런곳에서 놀았다고?

 

 

▲ 남원사람들은 좋겠네요. 이런 경치 좋은곳에 자주 놀러 올 수 있으니...

 

 

▲ 서문 앞에는 주차장이 큰게 있어요. 주차비는 2천원 선불.

 

▲ 추어탕, 1인분에 8천원.

 

▲ 추어탕집이 많은데 여기가 50년 전통이래요. 맛은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