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스크랩] 65차 이벤트 <진행중>

by 수레의산 2009. 11. 3.

<65차 이벤트>

상품에 대한 기대감보다는 카페에 방문하고 참여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상품 : 푸드월드 (무염분/함초)훈제닭가슴살 3kg, 두명에게 드립니다.

 

-> 자세한 제품정보는 http://www.bodyman.co.kr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최근 몸매 만들기 열풍으로 인해 국내산 닭가슴살의 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하여 원육의 공급차질과 가격이 하루가 다르게 치솟고 있습니다. 이에 품질이 우수한 원육의 공급과 안정된 가격을 위해 (주)푸드월드는 전북 김제시 오정동 170-41 봉황농공단지 내에 최신기계설비를 갖추고 브라질산 훈제 닭가슴살을 생산중에 있습니다.

 

-> 브라질은 아직까지 조류독감이 발생하지 않은 청정지역이며, 100여개국 이상의 나라로 닭고기를 수출하는 세계 1위의 닭고기 수출국가입니다. 브라질은 식품안전 및 품질 보증 시스템을 100% 준수하도록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력과 상품성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공급가격이 안정되어 있습니다.

 

* 참여자격 : E등급 이상의 모든 회원

 

*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회원등급 : D등급 이상의 회원

 

-> E등급인 회원은 이벤트기간동안 방문과 참여를 하는 것으로 D등급이상으로 회원등급을 올리면 됩니다.

 

-> E등급에서 D등급으로의 등업조건은 새글수:1, 새댓글:2, 방문일:3 으로 자동등업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상품수령자격을 갖추고자 등업이 필요한 분들은 등업조건을 갖추면 자동등업이 됩니다.

 

-> 등업조건에 맞으나 시스템의 오류 등으로 자동등업이 이루어지지 않아도 상품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니 재미삼아 참여하시고 그에 대한 불만을 제기하지 말아주십시오.

 

* 주의 : 상품수령자로 선정되신분들에게는 본게시판에 공지를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본인 확인절차를 반드시 거칠것이니 아이디 공개와 전체메일받음으로 개인정보를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선정된 후 정해진기간내에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수령자격을 박탈하고, 상품은 카페사장이 임의처리합니다.

 

* 참여기간 : 10월 24일 현시간부터 11월 4일 24시까지

 

* 참여방법1 : 기간동안 방문/게시글/댓글 참여가 우수한 분들 중 한명을 카페사장이 임의 선정합니다. 선정에 대한 불만제기는 받아들이지 않으니 재미삼아 참여바랍니다.

 

* 참여방법2 : 아래의 게임을 하시고 본인의 점수를 캡쳐(본문의 최하단에 캡쳐 프로그램 있음)하여 본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신분들 중 한분에게 상품을 드립니다. 최고점수가 아니어도 선정이 가능합니다.

 

게임방법
1. 볼을 쏘아서 같은 색의 볼이 3개 이상 모이면 터집니다.(볼 하나당 2점)
2. 콤보(연달아 터지는 경우)를 하시면 회오리 속으로 말려들어오는 볼들을 뒤로 당길 수 있습니다.
- 1콤보시 볼 하나당 4점,
- 2콤보시 볼 하나당 9점,
- 3콤보시 볼 하나당 16점,
- 4콤보시 볼 하나당 25점의 순서로 증가합니다.
4. 폭탄(번개)에 맞으면 같은 색깔의 볼이 모두 터집니다.(볼 하나당 1점)
5. 볼이 회오리 안쪽에 닿으면 게임오버입니다.

 

   

* 게임방법

 

- 방망이를 든 사람을 클릭하면 칠 자세를 취하고 바로 자전거를 탄사람이 출발합니다.

 

- 방망이를 든 사람의 근처에 자전거를 탄 사람이 오면 한번 더 클릭하세요.

 

- 그러면 방망이가 휘둘러지면서 자전거를 탄사람이 맞으면 날라간답니다.

 

* 캡쳐프로그램이 없는 분들은 아래서 다운받아서 사용하십시오.

첨부파일 Camera.exe

 

출처 : 바디맨(헬스/보충제/다이어트)
글쓴이 : 카페사장 원글보기
메모 :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주시 문화행사  (0) 2011.12.06
내가 정말 싫어 하는놈  (0) 2010.12.18
부용산 알밤을 판매합니다.  (0) 2009.09.14
[스크랩] 1 토르소 측정법  (0) 2009.03.09
부용산 알밤 판매  (0) 2008.10.31